기타여러가지 2010. 10. 27. 01:17

취업갤러리 정모를 나갔다

인동명 이란 사람이 있다..

그분이 날 보고싶다 술을쏜다 하셧다..

그외 상어 , 뾰족 도 같이 불르셧다

난 차비만들고오란다 ㅋㅋ

기회였다 사람과 만나는기회

난 ㄷㄱㄷㄱ 거리는 심장을 부여잡고

기차를 타고 용산을 간뒤 신촌을 갔다

그리곤 상어 뵤족을 만난 뒤 알수있었다..

"야 인동명 연락안받아 ㅡㅡ"

설마..하고 전화를 해보았다..

전화를해도 .. 그의 누나가 받을뿐

그의 누나 폰번호였다..

그의 누나가 하는말이

"인동명 전화기 안가지고다니는데요"

허.. 난 낚엿다..

난 솔직히 너무 화가났다..

하지만 조금뒤 괜찮아졌다 

이친구들이 다른 디시인들을 소집하고있는것

난 번호를 몰라 연락할사람이 한명도없었다..

(난 ;; ㅡㅡ 디시인 번호에 안넣고다님)

연락닿은친구 뚱잉 ㅇㄹㅋ

그래서 부르기 시작했다..

온다고 한다..

근데 좀 걸린다 해서

배고픈 배를 부여잡고

한정식집으로가 김치 정식을 먹었다..

상어가 터프하게 다 냈다. 정말 멋있다..

가는중간중간 상어는 벼족이를 위해

하는행동이 너무 매너이써보엿다

바람도막아주고 ㅋㅋ 와..

말도 재밋게하고 ㅋㅋ

이새긴진짜 단점이없었다 ㅋㅋ

그리곤 나와 우리는 ㅇㄹㅋ 를 만났다

엄청 귀엽게 생긴 사람이였다.. 

만난뒤 ㅇㄹㅋ가 추천해주는 주점으로 갔다

근데 뭔;; 5층까지 걸어올라갔다..

뒷계단이라 그런지 으쓱했다..

살인 일어날것같으 장소였다..

그리곤 자리를잡고 애들이 떠들엇다

하지만난 말을 안했따.. 어색하기도하고..

무섭기도하고.. 애들은

자꼬 나한태 왤케 말이없냐고 모라했다..

난 이런 내성적인성격과 말없는성격을 고치려고

이렇게 지랄싸는건데 ㅋㅋ

면상보면 말이안나온다.. 특히 여자

난 그래서 "할말만하는 스탈이라 ㅋㅋ"

이러곤 넘겼다 ..

ㅇㄹㅋ의 섹드립은 환상이였다..ㅋㅋ

실제 면전에서 섹드립이란;; 가히

놀라웠다.. ㅋㅋ 남자도아니고 여자가 글케친다니 정말 ㅋㅋ

엄청 재밌었다 ㅋㅋ

하지만 나만 재밌어서 미안했다 ..드립도하나못치고 ㅠㅠ

말도안하고 ㅠ_ㅠ

여튼 나오고 뚱잉을 만나러 갔다..

그리곤 굴다리에서 뚱잉을 만났다..

뚱잉은 ;; 이뻣다.. 배두나 닮은거같다 ..

또 나한태그랫다 잰왤케마리없냐고

ㅡㅡ;;ㅋ

편의점에서 소 맥 과자 몇봉 산뒤

치킨도 하나 사서

모텔을 찾았다

그 와중에

신촌역에서 ㅇㄹㅋ는 통금시간때문에 ㅃㅃ 하고

우린 모텔로 향했다..

남여 2명씩 방하나를 못잡게 했다

그래서 방 2개를 잡았다..

이것도 상어가 쿨하게 긁었다..존나 ㅡㅡ 쩔엇다..

그리곤 방에 옹기종기모여

술자리를 했다..

상어랑 뚱잉이랑 말쌈하는거 구경하는데..

그렇게 재밌을수가 없다..

간만에 느끼는 락 이였다..

수능애기 회사애기 자격증애기 등등

취갤과  어울리는 애기들을 쏟아냈다..

정말 ;; 다들 말을 잘했다..

나만 벙쪄있엇나보다..

여튼 중간에 술이부족해 나가서 막사와 안주거리조금 사서

또 마셔댔다..

흠... 재밌었다.. 너무 ..너무 재밌었다..

낼 군대가도 괜찮을정도로 웃은거 같다..

물론 난 벙어리엿지만..

중간에 벼족은 자고

3명이서 새벽6 시까지 계속마셔댓다 애기들으면서

근데 중간에 난꼬라가꼬..

뚱잉한태 "누나가 나보다 더불쌍해 '

뚱잉은 "니가더불쌍해 "

이러곤 싸웟다고 한다

(필름이 끊겨서 집에온뒤 들은ㅇ ㅐ기다)

하나 알수있었떤것은

난 술취하면 말을한다는거 ㅋㅋㅋ

^_^ ;;

글케 마셔대다 뚱잉은 6시쯤 집에가고 (술이 졸라쌔시다 )

난 꼬라서 한숨자고

10시쯤 
 
집으로 왔다..





항상 모르는사람 을 만난다는건 즐거운일 같다..

정말 내가 살면서 느껴보지못한 정을

느낄수있기 때문이다..

내 인생 이 사람들을 만난이후와 이전으로 나눌수 있을만큼

정을 받았다.. 누가 날 걱정해주는것도..

나에게 불쌍하다 말해주는사람도 없었다..

그저 핑계라고만 말할뿐이였다..

난 내자신도 핑계라 생각했었다..

맞다 어찌보면 핑계다 .. 내가 잘못해서

정을 못받은건데 누구 핑계를 대겠는가?

내가 안줘서 못받은건데 ..누구한태

뭐라 하겠는가..
 
앞으로 정주는연습

말하는연습 책읽는습관 을 들여서

더욱더 꿀같은 글과 말을 하며

나의 인생배 의 노를 힘차게 저어

저 앞으로 나아 갈것이다.

'기타여러가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군대 재밋음 ㅋㅋ  (3) 2011.01.23
매우빡침;;  (2) 2010.11.17
아는애가 군대를 갔다  (1) 2010.10.12
취업갤러리 형이랑 만났다  (1) 2010.09.06
죶망요  (3) 2010.04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