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취 2009. 12. 11. 21:19

핫케잌


아 스파게티도 다먹고 삼각김밥 사먹기도 귀찮았다

그래서 생각난게 핫케잌

준비물은 핫케이크 가루 케이크시럽 계란2개




먼저 물 100ml 넣고 계란 2개를 넣은뒤 조금 풀고 가루를 질척할정도로 넣고

마구마구 섞는다 ㅎㅎ



그리곤 조금 달군 후라이펜에 기름 을 한바퀴 두르고

반죽을 넣는다 .. !!

그리곤 할때




구멍을 조금씩 내준다 왜냐하면 가운데 중간중간에 열풍구를 만들어줘 주변 열이 ㅂ ㅏ깥으로 빠져나가
더욱더 가열된 요리를 먹을수있기 때문이다 (이건 내생각임)







ㅋ 완성 .. 내다리도 완성 ㅎㅎ

그러고있는데 초인종이 울렷다 띵동

누가올까?하고 난 나가봤다.. 그런데!!


대한민국 청순미녀 대표 김하늘 이 밥을 같이 먹자고 와있었다.. 헉!!

난 당장 문을열어드렷다..

근데 갑자기 김하늘 누나가 휴대폰을들더니 친구들을 불러도 돼냐 물엇다

난 오브콜스 당연하다 햇다 그러자..

발랄한애 한명과 이쁜애 한명 부른다 하셧다 근데 잠시후 띵동


난 안깜짝놀랄수가 없었다..

내가 짝사랑했던 박보영누나가 왔다 아....
진짜 내가 공부 안한게 후회돼게 만들엇던 누나..
내가 공부안햇으니 저런여자 절때못만날꺼야..
이런생각 들게했던 누나이다..

근데 진짜


최고는 그다음이였다



바로 청순미녀 로 각광받고 뜨고있는 배우 신세경이엿다

으악 정말 기분좋앗다...

개인적으로 가숨도 커서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 좋아한다 .. 아 정말 이부고
참한 누나 같았다 마음씨도 고왓다 정말 겸상한다는자체 에 무지 함박웃음이 나썻다..

그리곤 겸상을 하는 내내 누나들은 왠일인지 입맛이없다고

나의 먹는모습만봐도 배부르다며 한입도 안드셧다 .. ㅋ

맛이없어보이나 ㅠㅠ

그리곤 스케줄 때문에 가봐야 한다며 한분한분 나가셧다

그리곤 연락처도 안남겨주시고 사라지셧다 다들..

아 정말 기분좋았다


ㅠㅠ
이러고산다 ㅋㅋ

'자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젖기 기능사 ㅋㅋ  (1) 2009.12.11
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나요..  (2) 2009.12.11
스파게티  (2) 2009.12.11
개외롭고 개쓸쓸하다  (1) 2009.12.09
레알 외롭다 ...  (4) 2009.12.06